티스토리 뷰

꾸준한 포스팅

요즘 꾸준히 포스팅하기 시작하니 일일 방문자 수가 점차 늘어났다. 티스토리에 대한 애정이 줄어든 시점이라 포스팅에 대한 열의가 꽤 줄어서 숙제처럼 하고 있지만 방문자 수가 늘어나는 과정은 성취감을 얻는다.

 

그러던 어느날 또다시 일일 방문자 수가 폭발했다. 익숙한 느낌이었다. 유입 경로를 확인하니 높은 비율로 다음 메인에서 유입되고 있었다. 

 

 

다음 메인에 걸린 포스팅

그렇다. 다음 메인에 내 티스토리의 포스팅이 걸렸다. 이유는 알 수 없는데 포스팅을 게시하면 꽤 높은 확률로 메인에 걸리는 것 같다. 많은 블로거들은 폭발하는 방문자 수에 미소 짓겠지만 나는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역시 애드센스 계정에 대한 걱정이다.

 

티스토리 방문자 수가 폭발할 때마다 겪는 애드센스 계정에 대한 불안함은 바로 얼마 전에도 있었다. 마냥 웃을 수가 없는 나인 것이다.

 

반응형

 

관련 포스팅

 

다음 메인에 포스팅 노출

방문자 수 급증 티스토리 방문자 수가 급증했다. 바로 전 날 포스팅한 글이 유독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는데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블로그라 더욱 당황했다. 순간 애드센스 광고에 악영향이 가진

come-withme.tistory.com

 

 

역시 크롤러 오류

방문자 수가 폭발할 때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크롤러 오류가 발생했다. 오늘은 언제쯤 오류 알림이 뜨려나 하며 기다렸다. 지난 크롤러 오류가 사라진 지 얼마 안 됐는데 새로운 크롤러 오류가 생겼다.

 

방문자 수가 갑자기 늘어난다고 해서 애드센스의 수익이 크게 늘어나지 않는다. 평소보다 수익이 좋네~ 싶을 때에 크롤러 오류 알림과 함께 광고 게재 제한이 되기 때문이다. 

 

꾸준히 포스팅해서 평균 일일 방문자 수를 늘리면 크롤러 오류가 줄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잠깐 해보았는데 포털 사이트 메인에 포스팅이 걸리는 버프만큼 평균으로 유지하기란 쉽지 않을 것 같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메인에 포스팅 노출  (1) 2023.08.17
반응형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